학회소개
Korea Institute of Healthcare Architecture

회장인사말

건강행복을 설계하는
(사)한국의료복지건축학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의료복지건축학회 회장최광석

최광석

존경하는 한국의료복지건축학회 회원 여러분,

저는 신임회장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이 의미 있는 학회에서 봉사할 기회를 얻게 돼 큰 영광과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의 헌신적인 노력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한국의료복지건축학회는 전문성과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학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러한 성취에 자부심을 느끼며 여러분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병원건축과 복지건축을 주요 관심 분야로 하는 우리 학회는 관련 전문가와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의료 및 복지환경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협력하여 의료 및 복지건축 분야에서의 혁신과 발전을 선도하고, 의료 및 복지환경의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학회 내에서의 강화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회원들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고, 의료 및 복지 건축 분야에서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플랫폼을 함께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학회를 전문적이고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회의 전통과 성취를 존중하면서도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원과 협력을 기대하며, 함께하는 여정이 풍요로움과 성공으로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